/ 지원센터 / 자주묻는 질문
아이디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. |
홈페이지 메인화면 우측 부분 로그인박스 아래에 [ID/PW 찾기]를 이용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해당 메뉴를 이용하신 후에도 찾기가 어려우실 경우에는
학습지원센터 (1600-0999)로 연락주시면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확인이 가능합니다.
또한 아이디를 찾으려고 하는데 주민번호와 성명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시는 경우에는
정확한 확인을 위해 상담원에게 반드시 연락이 필요합니다.
번거로우시더라도 학습지원센터(1600-0999)로 전화를 주시거나 1:1문의에 등록해 주시면
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. |
먼저 회원가입이 완료 되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.
학습지원센터(1600-0999)로 전화를 주시거나 1:1문의에 등록해
주시면 회원가입이 완료 되었는지 확인 해드리고 회원 가입을 안내해
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|
홈페이지 메인화면 오른쪽 부분에 로그인 박스 아래에 있는 [회원가입] 버튼을 클릭합니다.
회원가입 창이 열리면 절차에 따라 정보를 입력하시고 회원으로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.
*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위하여 회원가입 방법은 모바일인증과 아이핀 인증이 사용되고 있습니다.
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으며, 입력하신 정보는 본인 확인용으로만 사용됩니다.
- 모바일 인증 : 본인명의의 휴대폰과 실명을 통해 본인 확인을 하는 방법입니다.
- 아이핀인증 : 정보통신부에서 주관하는 주민등록번호 대체수단으로 주민등록번호 대신 아이핀 ID를 발급받아
본인 확인을 하는 방법입니다.
기존에 꿈날개 회원가입을 했습니다. 신규 가입을 해야 하나요? |
2016.1.1일자로 지식 캠퍼스 주관기관이 변경되면서 지식/꿈날개의 통합회원이 분리되었습니다.
기존에는 별도의 로그인 없이 각 사이트를 이용하셨지만,
이후에는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그대로 사용하시되, 각 사이트에서 별도의 로그인을 하신 후 이용을 하셔야 됩니다.
* 온라인 경력개발센터 꿈날개 : www.dream.go.kr